1. 마이크로소프트
현재 47세의 나이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거의 모든 분야에서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는 마이크로소프트(MSFT-2.94%)의 전성기는 이미 지났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그리고 아마도 그것의 가장 높은 성장기는 과거일 것이다.
그러나 이 회사를 성장 투자로 치부하는 것은 한 가지 중요한 이유로 잘못된 것이다.즉, 이 회사는 여전히 모든 주요 시장에서 선두 주자이지만, 현대 시장에서 소비자와 기업이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을 반영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물론 마이크로소프트는 1985년에 처음 출시되어 그 이후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는 Windows 운영체제의 이름 뒤에 있다.경쟁업체들은 PC와 노트북의 4분의 3에 설치된 운영체제로서 마이크로소프트를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낼 충분한 시간이 있었지만 Global Stats는 여전히 윈도우가 운영체제라고 말한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다.클라우드 컴퓨팅 아키텍처에도 도입되고 있습니다.또한 Azure 클라우드 컴퓨팅 소프트웨어가 주도하는 Canalys는 올해 2분기 동안 Amazon의 클라우드 컴퓨팅 성장을 능가하는 연간 40%의 성장을 자랑하며 현재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클라우드 인프라 공급업체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Xbox 비디오 게임 콘솔, 생산성 향상 소프트웨어(Excel, Powerpoint, Word 등)의 Office 스위트, 검색 엔진 Bing, LinkedIn 및 기타 소비자보다는 기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소유하고 있습니다.전 세계가 컴퓨터와 클라우드에 의존하는 한, 연결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에 크게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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